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 장학금 기탁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창업보육센터 14개 입주기업은 지난 13일 교내 자유관 총장실을 방문해 재학생을 위한 창업 장려 장학금 1,100만원을 기탁했다.
14개 기업은 ㈜에이치앤제이, 예스테크, ㈜주영엔지니어링, ㈜아이디어온, 농업회사법인㈜쉐어그린, ㈜달콘텐츠, 넷제로, 코지박스, HK LIVE, 비전프라임㈜, ㈜디자인공감, ㈜파인스틸, 프리젠, 퓨처마인드 등이다.
입주자기업대표자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맹종인 ㈜디자인공감 대표는 “창업보육센터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기업체들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좋은 아이템을 가진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금을 마련했다”고 장학금 기탁 소감을 전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재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주신 대표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은 재학생과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 지원 플랫폼 개발에 힘써 기업과 대학이 상생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은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5,700만원을 기탁했다. 2014년부터 2023년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보육역량강화사업 선정,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 지역거점형 특화역량BI육성지원사업 선정 등 좋은 결과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