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전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 발휘
상태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전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 발휘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4.04.07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백석사회봉사단 ‘제8기 프렌즈’ 발대식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백석봉사센터는 지난달 26일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에서 책임을 감당하는 백석인들을 길러내는 8기 백석사회봉사단 프렌즈’(BAU FRIENDS) 발대식을 진행했다. 백석 프렌즈는 2024학년도 1학기 동안 교내는 물론 지역사회 내 각종 봉사 체험과 교육 그리고 캠페인 등을 담당한다.

백석봉사센터 이승열 소장의 기도로 시작한 이날 발대식은 기도 선서문 낭독 임명장 수여 뱃지 패용 주기도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백석사회봉사단 프렌즈의 활동 계획을 살펴보며, 단원들끼리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프렌즈는 백석예술대 공연예술학부 극작과 음악학부 교회실용음악과 보건복지학부 영상학부 외식학부 호텔관광학부 등 다양한 학부()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한 학기 동안 사단법인 밀알재단과 함께하는 태양광 랜턴 조립’, 사랑의복지관이 주관하는 장애인 요리 경연대회도우미, 한마음복지관이 개최하는 간식 나누기’, 백석예술대의 진리축전도우미, 서울남부보훈지청과 함께하는 뷰티·헤어 이벤트도우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할 예정이다.

백석봉사센터 이승열 소장은 기독교적 가치관에 바탕을 둔 인성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교내 뿐만 아니라 세상에 실천하려는 우리 백석사회봉사단 프렌즈로 인해 우리 사회가 한층 더 따뜻해지길 기대한다이웃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