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영상미디어 전문가 양성에 손 잡는다”
상태바
“차세대 영상미디어 전문가 양성에 손 잡는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6.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영상학부-MLD 엔터테인먼트 MOU

 

백석예술대 영상학부가 지난 9일 MLD 엔터테인먼트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재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로 약속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영상학부가 지난 9MLD 엔터테인먼트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영화콘텐츠 및 영상미디어 전공 재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예술대 산학협력단장 김재호단장, 영상학부 박은애 학부장, MLD 엔터테인먼트 이형진 대표이사, 박희영 부대표, 이종환 영상팀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영상학부 2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의 인턴쉽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채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영상학부 박은애 학부장은 “MLD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영화콘텐츠 및 영상미디어 전공 재학생들에게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쉽 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인재를 기업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LD 엔터테인먼트의 이형진 대표는 젊은 세대들에게는 다양한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MLD 엔터테인먼트에 오는 영상학부 학생들에게 값진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화답했다.

박희영 부대표 역시 “MLD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재학생들이 참신한 기획과 영상 제작 능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특히 마케팅 및 댄스 안무 관련 인재가 필요하다. 백석예술대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서로 윈윈을 거두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MLD 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신인 개발, 프로듀싱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명품 콘텐츠를 제작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다. 우수한 아티스트들을 양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콘서트, 뮤지컬, 영화, 광고, OST 등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로 이승철, TFN, 라필루스, 호라이즌 등의 K-pop 걸그룹, 보이그룹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회사 내에 영상팀을 보유하고 있어 촬영, 편집, 모션그래픽 분야로의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