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종강예배 및 수료식 … 내년 3월 봄학기 개강
세계선교위원회(이사장·위원장:강형규 목사) 산하 총회선교훈련원(원장:김흥수 목사)이 지난 6일 종강예배 및 수료식으로 가을학기 과정을 마무리했다.
강성훈 목사(훈련원 교무국장)의 인도로 드려진 종강예배는 이수재 목사(훈련원 총무국장)가 기도하고 전찬을 목사(훈련원 재정국장)가 성경봉독했으며 강형규 목사가 ‘즐거운 신앙’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강형규 목사는 “이번에 선교훈련 가을학기를 마치신 여러분이야말로 지상명령 성취와 세계 복음화의 최전선에 선 하나님의 군사들”이라면서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며 즐거운 신앙의 길을 걷는 여러분이 되시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수료식은 훈련원장 김흥수 목사가 진행했으며 이수재 목사의 광고 후 강형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총회선교훈련원은 수료자들을 위한 단기집중 합숙훈련을 내년 1월 6~7일 큰은혜기도원교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내년 3월 14일 개강하는 봄학기 교육과정은 △세계 난민 문제와 선교 △전략적 선교지역 연구 △선교사의 영성훈련 △선교 역사 △선교와 상황화 △선교행정과 전략 △총회세계선교위 업무규정 △한국 선교 역사 발자취를 통한 교훈 △선교사와 IT 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다. 한현구 기자
△총회선교훈련원이 지난 6일 가을학기 종강예배 및 수료식을 진행하고 가을학기 과정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