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부활의 기쁨과 소망, 말씀 깃발로 전파”
상태바
“예수 부활의 기쁨과 소망, 말씀 깃발로 전파”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3.1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 부활의 기쁨과 소망, 말씀 깃발로 전파”

부활의 기쁨을 말씀 캘리그라피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마련됐다. 부활절을 맞아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대표:임동규, 이하 청현재이)가 오는 31일까지 청현재이 아트센터 갤러리에서 말씀그라피전 ‘다시 살아나셨느니라’를 연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청현재이 말씀깃발전’에서는 성경 말씀을 감성적 글씨체인 캘리그라피 깃발로 만들어 전시한다. 예수님의 고난과 죽음, 부활의 행적과 발자취를 따라가며 말씀을 묵상할 수 있도록 말씀깃발을 구성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홈페이지(www.cjcm.co.kr)에서 말씀깃발을 다운로드 한 뒤에 현수막 업체를 통해 원하는 사이즈를 제작해 교회 내 또는 외벽에 부착하면 된다.

청현재이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 신학대학교와 기독교 단체, 전국 교회와 함께 말씀문화 캠페인으로 ‘말씀깃발전’을 열어왔다.

청현재이는 지난 9일 '말씀깃발전 감사예배'를 열었다.

청현재이는 지난 9일에는 말씀깃발전 감사예배를 열고, 말씀깃발전을 통해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이 예수 부활의 기쁨과 소망을 온누리에 전하기를 소망했다. 이날 감사예배에서는 1년간 청현재이의 ‘말씀선교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28기 준선교사의 임명식이 거행됐다.

임 대표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해 긴 시간 동안 수련의 과정을 마치고, 준선교사로 새로운 발돋움 하는 선교사들을 격려한다”면서 “많은 기독교인이 부활절 말씀깃발이 휫날리는 것을 보며,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며,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성찰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