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주)커커, 산학협력 체결
백석문화대학교는 지난 19일 헤어 전문 브랜드 ㈜커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장갑수 교무처장, 고동원 기획처장을 비롯한 부서장들과 ㈜커커의 이철 대표이사, 노장군 사장, 김병민 이사, 이은주 차장, 유지향 과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교육·봉사·연구활동 △인적 물적자원의 상호교류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기술 개발 △기술·경영자문(컨설팅) △공동장비 활용 등에서 적극 협력을 약속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 토탈뷰티학과는 신설학과임에도 내실 있는 강의와 취업약정형 전공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런 때에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커커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커커 이철 대표이사는 “우리 커커는 35년 동안 인재양성과 기술발전,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오늘 협약으로 함께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는 2021년 뷰티인재 양성을 위해 토탈뷰티학과를 개설했으며 헤어·경메이크업·경네일아트·경피부미용 등과 관련된 기술과 예술을 갖춘 심층 전공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뷰티전문기업 ㈜커커는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이철헤어커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권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평등하게 주어져야 한다는 기업 철학 아래 매장 210여개를 관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