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석 교육국, 강도사고시 합격자 연수교육"
상태바
[TV] "백석 교육국, 강도사고시 합격자 연수교육"
  • 운영자
  • 승인 2014.03.2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326.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총회 교육국이 주최한 ‘2014년도 강도사고시 합격자 연수교육’이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명성수양관에서 실시됐습니다.

3박 4일간 진행된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강도사 고시에 합격한 260여 명이 참석해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집중교육을 받은 가운데 예비 목사로서의 출발을 다짐했습니다.

둘째날 저녁 영성집회를 인도한 총회장 장종현 목사는 “어려운 신대원 모든 과정을 잘 마치고 강도사고시에 합격하여 연수를 받게 된 여러분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면서 “어떤 시대 어떤 상황에서 목사의 사명을 감당해야 하는지를 잘 알고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목회는 오직 하나님께 맡겨한 한다고 강조한 장 총회장은 “성경으로 돌아가 내 자신이 먼저 개혁돼야 하고, 목회의 성공은 교회의 크기가 아니라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것”이라면서 “예비 목회자로서 하나님의 뜻과 영광만을 구하고, 자기를 버리고 부인할 줄 알며, 무릎꿇고 기도하는 영적 지도자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강도사 후보생들은 오전과 오후, 저녁시간 강의에 앞서 찬양과 경배의 시간을 통해 마음 문을 열었으며, 저녁집회 후에는 조별기도회와 개인기도 시간을 갖는 등 개인의 영성회복에도 힘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