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사역네트워크, 오는 20일 온라인 포럼 개최
앞으로 펼쳐질 ‘메타버스’의 세상에서 어떻게 선교해야 할까.
미디어사역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온누리교회(담임:이재훈 목사)와 빛과소금의교회(담임:장창영 목사), FMnC(대표:박열방 선교사), SWIM(이사장:전영수 장로), 보게끔미니스트리(대표:최이삭 선교사), 올미션(대표:백남준 목사)이 협력으로 참여하는 미디어포럼이 오는 20일 온라인 줌을 통해 진행된다.
‘메타버스와 선교1:메타버스 제대로 이해하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포럼에서는 더 샌드박스 이요한 이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이밖에 온누리교회 선교본부 기획 박시형 목사가 진행하는 토론도 마련된다. 토론에는 현장에서 미디어를 통해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는 최서우 PD(SWIM 선교사)와 장창영 목사(빛과소금의교회 담임, 네이버 신우회 담당 목사), 여호수와 목사(FMnC 총무)가 패널로 참여한다.
미디어사역자네트워크는 “뻔하지 않고, 선교적인 전략과 함께 연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현장 목회자 입장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뿐 아니라 영상 컨텐츠를 활용하여 사역과 협업할 수 있는 노하우 등 다각도의 미디어 사역 전략이 소개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포럼 참여를 원하는 이는 온라인(https://bit.ly/3q3O5oc)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등록비는 1만원이다. 문의(카카오톡 아이디:greatheart153, slove0606)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