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식 맞춤형 교육, 학생-산업체 매칭 등 우수사례 공유
유망 서비스 분야 9개 협약반 및 300여 개 프로그램 운영
유망 서비스 분야 9개 협약반 및 300여 개 프로그램 운영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LINC+사업단은 지난 6일, 교내 도서관 6층 원격화상강의실에서 ‘2021학년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성과확산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5차년도 사업추진 경과 및 성과보고에 이어 블랜디드러닝·캡스톤디자인·디자인씽킹 등 주문식 맞춤형 교육, 우수학생-산업체 매칭 등 사업성과 우수사례가 공유됐다.
또한 LINC+사업단이 진행한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스마트미디어학부 2학년 박동희 학생이 ‘뉴미디어 적응기’로 총장상을 수상했다.
총장상을 수상한 박동희 학생은 “현장실습 참여를 통해 직무 경험을 할 수 있어 값진 시간이었다”며 “앞으로의 진로와 취업에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 계기가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산업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산학협력활동으로 새로운 모델을 발굴하고 있다”면서 “협약 산업체와 상생 발전하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백석문화대는 LINC+사업을 통해 유망 서비스 분야인 외식산업학부, 관광학부, 만화·애니메이션학부, 보건행정과, 컴퓨터공학부, 스마트미디어학부, 경찰경호학부 등 7개 학부(과)에서 9개 협약반을 운영 중이며, 300여 개 프로그램에 255명의 재학생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백석문화대학교는 11월 8일부터 11월 22일까지 2022학년도 신입생 2차 수시모집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