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스트레스 ‘플러스 점프하이’로 날리자
상태바
수능 스트레스 ‘플러스 점프하이’로 날리자
  • 정민주 기자
  • 승인 2012.10.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저녁 7시 30분, 신촌성결교회 아천홀에서 수험생 위로

뉴제너레이션 무브먼트(대표:천관웅 목사)와 뉴사운드교회가 오는 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신촌성결교회 아천홀에서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위한 음악 축제 ‘플러스 점프하이’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축제는 1년 간 대학입시라는 삶의 큰 과제를 목표로 달려온 수험생들이 세상적인 방법으로 일시적인 해방감을 얻고 있는 상황에 대한 대안으로 마련됐으며,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천관웅 목사는 “수능 시험일 앞뒤로 가장 많이 보게 되는 뉴스 중에 하나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수험생들의 이야기”라며 “인생 전체를 봤을 때 수능이라는 것은 하나의 점에 불과함에도 세상적인 기준에 맞춰 명문대, 좋은 성적만을 쫓고 있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천 목사는 또 “젊은이들에게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세상이 말하는 영광스러움이 아닌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영광과 미래를 꿈꾸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이번 음악 축제를 통해 교회와 기독교문화 아래서 1년간의 수고와 스트레스를 날림과 동시에 1년간 지켜주신 하나님과 또 앞으로 그들의 삶을 더 좋은 방법으로 인도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음악축제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천관웅 목사 3집 싸인 앨범이 선물로 증정된다.

(문의. www.newgeneration.co.kr, 02-2667-87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