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어학원이 지난달 10일 실시한 모의 토익 결과 김규찬·김민지 학생 등이 1등을 차지, 지난달 30일 이들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이번 모의 토익시험에는 백석문화대학과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백석문화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제5회 모의 토익’에서는 영어학부 김규찬 학생이 1등을 차지했다. 2등은 광고마케팅학부 김기화, 외식산업학부 김민석, 3등은 외식산업학부 김연지, 영어학부 신성희·강윤모, 장려상은 경상학부 신문경선, 영어학부 박현순·김대한·황다윗, 공무원학부 임정민 학생 등이 수상, 장학금을 수상했다.
1등에게는 30만원, 2등에게는 20만원, 3등에게는 10만원의 장학금이, 장려상에게는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제21회 모의 토익’에서는 사회복지학부 김민지 학생이 1등의 영예를 안아, 30만원의 장학금을 수상했다.
2등에는 전성원(디자인영상학부)·한두희(경상학부) 학생이 수상, 각 2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고, 3등에는 염진영(사범학부)·한상용(기독교학부)·최지원(어문학부) 학생이 수상, 각 1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장려상은 기독교학부 강문정, 정보통신학부 임종범·유수곤, 어문학부 윤희중, 기독교학부 조현식 학생이 수상했다.
한편 이번 모의 토익 시상식은 지난달 30일 오후 4시 창조관 801호에서 실시됐으며, 모의 토익 성적은 www.ybmuni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