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교육국 사모세미나, 6월 3일~5일 안성 명성수양관
예장 백석총회(총회장:정영근 목사) 교육국(국장:박기호 목사)이 주최하는 ‘2013년도 전국교회 사모세미나’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안성 명성수양관에서 열린다.
전국 노회별로 참석하는 사모세미나는 첫날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저녁집회와 기도회, 특강으로 이어지며, 사모들은 그동안의 목회현장에서 벗어나 영육간 쉼을 가지며 새로운 충전의 기회를 갖는다.
‘사모여 행복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사모세미나는 첫날 3시 정영근 총회장 설교의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교육국 안순동 총무의 개회예배에 이어 하귀선 선교사(세계터미널선교회)가 강의하며 저녁시간에는 이찬용 목사(부천성만교회)가 집회를 인도한다.
둘째날과 셋째날은 영안교회 이해옥 사모와 원천교회 문강원 목사, 백석신학교 정인찬 학장, 과천소망교회 장현승 목사, 하이패밀리 송길원 목사, 한세대 차준희 교수가 강의하고 저녁시간에는 성복교회 이금자 사모가 간증집회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밖에 새벽예배는 박기호 교육국장이 말씀을 전하며, 둘째날 저녁에는 인근의 건강나라 찜질방으로 자리를 옮겨 친목을 나누고, 이종승 부총회장 설교의 폐회예배로 모든 순서를 마치게 된다.
교육국장 박기호 목사는 “매년 사모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과 협력해 주신 교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활력소를 공급받아 힘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