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담아 그린 작품…뛰어난 완성도 호평”
상태바
“꿈을 담아 그린 작품…뛰어난 완성도 호평”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4.08.2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고등학생 디자인미술 실기대회
전국 고등학생 200여명 참가, 맘껏 기량 뽐내

‘2024 백석예술대학교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미술 실기대회가 지난달 14일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캠퍼스에서 성료했다.

실기대회 종목은 기초디자인 발상과표현 상황과표현 등이었으며, 이날 참가한 200여명의 고등학생은 디자인 미술적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그 결과 대상은 고잔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 수상했고, 금상은 신봉고등학교 학생, 신갈고등학교 학생이 수상했다.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 황정혜 학부장은 이번 실기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작품은 전반적으로 완성도가 높고 우수한 작품들이 많았다특히 기초디자인분야에서는 제시된 두 사물의 조형적 특징을 잘 파악하고 이를 조화롭고 섬세하게 표현한 우수한 작품이 많았다고 평했다.

그러면서 “‘발상과표현분야에서는 제시된 사물을 사용하여 리듬감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우수한 작품이 많이 나왔다. 또한 상황표현분야에서는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으로 변화할 미래 도시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한 작품들이 눈에 띄었다. 작품 제작에 심혈을 기울인 학생들과 지도해 주신 선생님과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실기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은 백석예술대 디자인미술학부 수시 특별전형 지원 자격부여 및 가산점 10% 부여와 입학 시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