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특별세미나 이용희교수 강사
상태바
북한선교 특별세미나 이용희교수 강사
  • 대구지사
  • 승인 2012.07.04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차원의 영적전쟁 , 인터넷선교사 양성 시급

전체 기념촬영
"조국을 위해 울라“는 주제로 열린 북한선교 특별세미나가 이용희교수(에스더기도운동/북한24시 기도의집 대표)를 강사로 대구경북홀리클럽(회장:박덕상장로) 창립12주년을 맞아 지난달 21일(목) 오후7시 대구제일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회원300여명이 참석한 기운데 거행됐다.
회장 박덕상장로

오후6시부터 한국차문화선교회(회장:최태자)가 6.25당시 주먹밥 재현 시식코너를 마련해 다양한 차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제공한 가운데 샘깊은교회 엘림찬양단(손석원목사 시무)이 찬양인도에 나섰다.

이날 1부예배는 회장 박덕상장로 사회로 송재기장로(대구경북교수선교회 회장)의 기도,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황용대목사(성심교회)의 “누구를 위한 눈물인가?란 제목의 설교,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임재수목사(우리제일교회)의 축도로 마치고 대구기독CEO클럽(회장:김신길장로)에서 새터민선교센터에 성금전달 순서를 가졌다.

2부 세미나는 상임부회장 박기태장로 진행으로 이용희교수(인천가천대학교 교수)의 ‘에스겔22장30절 말씀을 중심으로 북한특강에 들어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제공한 북한 밀착취재영상을 보며서▲“주체사상의 이해-북한 봉수교회의 실상,세계10대 종교로 선정된 주체사상,금수산기념궁전. ▲”기독교박해 세계1위국-북한정치범수용소 현황, “인육을 먹는 나라-공개처형, 자신의 딸을 개로 착각,아들을 돼지고기로 속여판 엄마(신28:57/레26:28~29)▲”강도 만난자의 이웃(눅10:29~37) ▲북한동포의 고통은 예수님의 고통(행9:3~5/마25:42~45) ▲골육을 위한 기도(딤5:8/롬9:1~3)▲북한구원을 위한 행동(잠24:11/31:8)▲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금식(사58:6~7)▲월남패망의 교훈-보트피플,북 대남공작본부 서울에,위대한 김정일장군 만세!▲북한 대남적화전략-남한교세 1/10줄이기,김일성 충성서약,고려연방제등에 대하여 PPT자료를 통해 소상히 강의했다

강사 이용희교수
.

이교수는 “ 두만강넘어 도문의 어느 할머니가 60년간 모아온 십일조를 건네며 통일되면 교회를 지어달라”고 했다며 “김일성주체사상에 잡혀 흉악한 결박에 묶여 저주아래 놓인 동족에 대하여 기도해야한다, 우리는 친족과 피할 수 없는 핏줄에 대한 인식으로 책임을 가지고 강력히 기도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아직도 정치범수용소에서 죽어가는 수만명의 기독교인들을 위해 북한을 향한 눈물이 있었나? 주님은 북한의 굶주리는 우리 형제를 구하라고 하신다. “주일 한국의 전 교회가 북한을 위해 기도하자(잠24:11). 함께 세계교회도 힘써 기도 할때에 북한의 문이 열릴것이고 폭정밑에 신음하는 동포들이 해방을 얻을 것이다.

“우리는 북한구원을 위한 예수의 군대로 매월 첫3일을 북한기도의 날로 정해 기도하자“고 당부했다. 최근 19대 국회 개원을 두고 보여준 주사파 종북세력들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국가차원의 엄청난 영적전쟁임을 호소했다. 북한이 사이버부대 3천명을 양성한 가운데 국내에서 암약하는 이적단체와 남한내 종북세력들과 힘을 합쳐 남한적화를 위해 우리 기독교를 향해 인터넷등을 통해 무차별적인 공격의 고삐를 당기고 있으며 남한 주민등록증 30만개를 확보해 ‘댓글 심리전’을 펼치고 있으며 남한국민들이 쓴것처럼 기사와 댓글을 달고 있다.고 밝혔다.

총무 엄기정집사

이용희 교수는 “이처럼 반국가적,반기독교적 북한 적화세력에 맞서 21세기 선교의 최전방 인터넷세상을 제자삼지 않고는 전도가 불가능한 시대“라며, ”통일을 앞두고 국운이 걸려있는 2012년 대선이 있는 한반도내 영적전쟁의 승패도 인터넷 세상의 승패에 좌우된다“며 인터넷세계에서는 양이 질(진실)을 결정한다, 2012년은 북한강성대국 원년의 해와 3대세습체재 완성선포의해,그리고 김일성출생 100주년을 맞아 김일성주체사상교와 한국 기독교 영적전쟁의 해를 맞아 각 교회마다 인터넷선교사를 양성해 영적전쟁에서 기필코 승리하여 이 마지막때 하나님이 귀히 쓰는 이 나라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이 귀한 북한구원운동을 위해 대구에서도 매주 월요일 통일광장기도회를 개최해 줄것을 요청했다.

한국아! 남한아! 교회들아! 네 아우는 어디 있느냐?

<이동수 대구경북취재본부장>


 

설교 황용대목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장)

축도 임재수목사(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새터민센터 상인제일교회 김정환목사에게 성금전달

상인제일교회 교인들의 찬양및 율동

PPT강의에 나선 이용희교수(국가적 차원의 영적전쟁선포)

인터넷 선점을 위한 인터넷선교사 양성 시급 제안-

북한 정치범수용소 현황소개

한국차문화선교회 봉사

주먹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