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목회자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상태바
원로목회자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12.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로목회자후원회, 한반도평화통일기도회도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후원회(이사장:임원순 목사)는 지난 1일 오전 종로5가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앞에서 “원로목사님 사랑합니다. 사랑의 김치 드시고 건강하십시오”라는 주제로 원로 목회자 및 실무자 100명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후원회 이사장 임원순 목사, 총재 한은수 감독, 대표회장 이주태 장로, 서울지구촌교회 김진옥 담임목사 등이 참석했고,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명예회장 이상모 목사와 원로목회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최상품의 배추와 재료들로 준비가 되었으며 서울지구촌교회 성도들이 지난주에 자원봉사로 담근 김치다.

이사장 임원순 목사는 “한동안 따뜻했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마음이 쓰였는데, 원로 목사님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감사드린다”면서 “원로 목사님들이 이 김치를 드시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신앙생활과 기도생활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일영 원로목사(성남나사렛교회)는 “추우날씨에 노목회자들까지 생각하시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후원회 이사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오늘 전달받은 이 김장김치는 김치이상의 뜻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는만큼 더욱더 분발하여 기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후원회는 원로목사와 사모 40여명과 함께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을 방문해 분단70년 한반도평화통일을 위한 원로목사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후원회는 한반도교회에서 1차 기도회를 갖고 한반도지형 전망대에 모여 2차 기도회를 가졌다.

한반도교회에서 거행된 1차 기도회는 김진옥 목사의 사회로 한은수 감독의 설교, 강만원 목사, 김영백 목사, 조석규 목사의 특별기도, 이상모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배원복 목사(한반도교회)의 한반도교회 소개와 한반도 지형 설명의 순으로 이어졌다.

한반도지형 전망대에서 거행된 2차 기도회에서는 기도회에 이어 참석자들이 모두 태극기를 들고 ‘복음통일, 평화통일, 남북통일’을 외쳤으며, 한반도 평화통일 기원을 위한 원로목회자들의 그림그리기 행사로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