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received truly sincere and eternal and omnipotent love from God.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면 이 사람을 하나님의 아시는 바 되었느니라 (고전 8:3)
The man who loves God is known by God.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우리를 사랑하여 우리를 위하여 지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I live by faith in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for me. (Galatians 2:20)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고 우리를 결코 멸망치 않게 하실 것이며 하나님의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I give them eternal life, and they shall never perish; no one can snatch them out of my hand. (John 10:28)
인간은 영원하고 전능한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만이 영원하고 전능하시기 때문에 우리를 그렇게 사랑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은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면 이 사람은 하나님의 아시는 바 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시는 바 된 우리는 세상의 어떤 것 보다 더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지 않을까요? 박요섭 원장(교회영어연구원)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