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나눔’ 통해 개혁주의생명신학 실천한다
상태바
‘행복한나눔’ 통해 개혁주의생명신학 실천한다
  • 이석훈
  • 승인 2024.05.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행복한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

총재 이종일 목사-대표회장 송병권 목사-사무총장 강석렬 목사

행복한나눔 설립 및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4일 의정부시 호국로 행복한교회에서 거행됐다.
행복한나눔 설립 및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4일 의정부시 호국로 행복한교회에서 거행됐다.

행복한나눔 설립 및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4일 의정부시 호국로 행복한교회에서 거행돼 총재에 이종일 목사, 대표회장에 송병권 목사, 사무총장에 강석렬 목사 등 임원들이 취임했다.

백석대ATA 출신들로 구성된 행복한나눔에는 부흥사회와 아카데미가 운영되며, 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취약계층의 이웃들과 희망을 나누는 나눔봉사단, 장애인봉사단, 문화봉사단을 구성해 삶의 현장 속에서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실천운동을 실천하고자 한다.

이날 1부 예배는 사무총장 강석렬 목사의 사회로 홍성윤 목사의 기도와 유명숙 목사의 성경봉독, 박금순 목사와 CTS부흥협 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CTS부흥협 총재 이기쁨 목사가 ‘두려워 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박미숙 목사의 봉헌기도와 조순덕 목사의 광고, 이기쁨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행복한나눔 설립예배를 축하하면서 순서자들이 케잌커팅을 하고 있다.
행복한나눔 설립예배를 축하하면서 순서자들이 케잌커팅을 하고 있다.

2부 취임식은 조순덕 박선화 목사의 사회로 대표회장 송병권 목사의 내외빈 소개와 경과보고에 이어 총재와 대표회장에 대한 취임패와 임원들에 대한 임명패 전달 및 축하패 전달이 있었으며, 3부 송병권 대표회장의 사회로 축하이벤트가 이어졌다.

백석대ATA 총동문회장 조성호 목사의 축하인사와 총재 이종일 목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기도백석 본부장 조래자 목사, 한국복음화운동본부 김재홍 목사의 권면, 여교역자회 대표회장 유해임 목사, 세계선교연합회 대표회장 정찬숙 목사, 월드헤세드 대표회장 신금순 목사의 격려사, 성령의바람부흥사회 대표회장 이준일 목사, CTS부흥협 부총재 김철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리본과 케잌커팅, 합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