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사랑을 전해주세요”

지미션,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 캠페인 전개 크리스마스 맞아 보육원 아동을 위해 선물금 지원

2024-10-29     김태현 기자
지미션은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받지 못해 소외감을 느끼는 아이들을 위해 선물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기독교 선교단체 지미션(대표:박충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보육원 아동을 위한 선물금 지원 캠페인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협력 보육원에 크리스마스 선물금을 지원해 보육원 아동이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으로 11월 30일까지 후원자를 모집한다.

보육원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은 생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와 같이 특별한 날을 다른 날과 같이 평범하게 하루를 보낸다. 이에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이 가지고 싶었던 선물을 받고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 2021년 크리스마스에는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을 통해 보육원 9곳 총 110명 아동에게 후원자의 사랑과 선물을 전달한 바 있다.

작년

올해 캠페인 참여 후원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후원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크리스마스 트리 키링을 전할 예정이다.

지미션 담당자는 “보육원의 아동들은 크리스마스같이 특별한 날에 대한 기대감이 없다. 오히려 선물 받는 친구들을 보며 소외감을 많이 느낀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받고 크리스마스에 담긴 사랑의 의미를 느끼길 바란다. 보육원 아동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선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참여 방법은 지미션 공식 홈페이지(www.gmissi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미션 인터내셔널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기독교 선교단체로 해외 선교사, 위기 목회자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이나 보육원 등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문의 : 02-6334-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