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새벽 5시 서울광장에서 회개의 기도를”
김운성, 이기용, 임석순 목사 주강사로 나서
2024-08-14 운영자
한국교회총연합과 CBS 기독교방송이 주최하는 ‘미스바 회개성령대성회’가 오는 8월 24일 새벽 5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주여, 나는 죄인이로소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도회는 한국교회 성도들이 함께 모여 회개의 기도를 드림으로써 무너진 한국교회의 신뢰를 회복하고 주님이 쓰실만한 그릇으로 회복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대성회는 영락교회 김운성 목사와 신길교회 이기용 목사, 한국중앙교회 임석순 목사가 주강사로 나서 강력한 회개의 메시지를 전하며, 정동제일교회 천영태 목사, 꿈의교회 김학중 목사, 화광교회 윤호균 목사, 소명중앙교회 김대성 목사가 한국교회의 회개와 부흥, 다음세대를 위해 뜨겁게 기도할 예정이다. 대성회에는 600여명의 연합찬양단이 아름다운 찬양을 전한다. CBS는 지난 5월 31일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함께 ‘선교사와 함께 하는 8시간 미스바 밤샘회개기도성회’를 개최했으며, 7월 19일에는 이천순복음교회에서 ‘경기도 미스바 밤샘회개기도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서울 대성회 이후에는 10월 25일 부산 포도원교회에서 기도회를 진행한다.
CBS는 현장 참가가 어려운 성도들을 위해 CBSTV와 스마트폰 앱 ‘CBS만나’, 유튜브채널 CBSTV를 통해 생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