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옥화 목사 성령 치유성회’ 성황리 개최

예정세계선교회 주최로 지난달 29일~31일까지 오산리금식기도원 대성전에서

2024-08-06     이석훈

‘성령의 불을 받으라’ 주제 아래 조래자 김인현 한경희 김월순 김진현 목사 등 강사로 나서

이번 성회는 가족성회로 초중생 30명에게 장학금도 수여

예정세계선교회와

예정세계선교회(총재:이옥화 목사)와 안산예정교회가 주최한 ‘이옥화 목사 성령치유 성회’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대성전에서 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됐다.

새벽과 낮, 저녁 하루 네차례 집회마다 뜨겁게 진행된 이번 성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가족을 중심한 성도들이 시간시간 3천여 명 이상 참석한 가운데 큰 은혜를 경험하며 뜨겁게 기도했다.

주강사로

이옥화 목사(안산예정교회 담임)는 “매번 열리는 집회이지만 무더운 휴가철을 맞아 오직 기도하기 위해 참석하신 가족 성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한다”면서 “저를 비롯한 우리 모두는 성령의 불을 받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한 영들을 물리치고 승리하여 영혼들을 살리는 일에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성령치유성회에는 주강사 이옥화 목사 외에 조래자 목사, 김인현 목사, 한경희 목사, 김월순 목사, 김진현 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으며, 예장백석총회 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첫날 개회예배를 인도했다. 또한 총회 부서기 장권순 목사가 기도, 부회의록서기 정권 목사가 성경봉독, 기획실장 김강수 목사가 헌금기도를 담당했으며, 부총회장 김동기 이승수 목사의 격려사, 서기 임요한 목사와 회의록서기 최도경 목사, 사무총장 김종명 목사의 축사, 부총회장 이규환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번

이밖에 사무총장 신동오 목사, 총괄총무 송영철 목사, 총괄본부장 홍성억 이상복 목사, 준비위원장 김덕용 목사, 진행위원장 송영민 안태자 목사, 예배위원장 김사랑 목사, 동원위원장 전상훈 목사, 찬양위원장 김정숙 목사, 안내위원장 박영길 김귀연 목사, 홍보위원장 최연화 목사, 봉사위원장 김혜섭 목사 등이 성회를 섬겼다.

매 집회에 앞서서는 신학수 목사 찬양팀이 찬양을 인도했으며, 김진경 서보경 선교사 등이 찬양으로 함께했다.

특별히 이번 성회는 가족성회로 많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초등학교와 중학교 학생 30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하면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많은 후원자들의 손길 아래 등록비 무료로 참석자 전원에게 숙식이 제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