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사모님들을 초대합니다”

교육국, 사모세미나 오는 24~26일 대천파로스에서

2024-06-05     이인창 기자

총회 교욱국(국장:김광호 목사)은 오는 24~26일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를 주제로 충남 보령시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서 ‘2024년 전국교회 사모세미나’를 개최한다.

첫날 개회예배는 교육국장 김광호 목사가 인도하고 총회 회의록서기 최도경 목사가 기도, 교육국 서기 이우종 목사가 성경봉독, 총회 사모합창단이 특송한 후 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세미나에서는 사무총장 김종명 목사가 ‘백석총회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강의한 후 세종사이버대학교 박수정 교수가 ‘내 마음을 알아 보아요’ 시간을 갖게 된다.

이틀에 걸친 저녁 영성집회는 위례명성교회 백대현 목사가 인도하며 뜨겁게 기도하고 말씀의 은혜를 누릴 예정이다. 새벽기도회에서는 천안백석대학교회 공규석 목사와 예정교회 이옥화 목사가 설교를 맡는다. 낮 시간에는 행복으로가는교회 최귀석 목사, 서부영락교회 조래자 목사, 되새김교회 김장명 목사가 강의하며, 폐회예배는 제1부총회장 김동기 목사가 말씀을 전한 후 제2부총회장 이승수 목사가 축도한다. 

이번 사모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노회 후원금은 1인 10만원이며, 개인 등록비는 5만원이다.

교육국장 김광호 목사는 “목사님의 가장 가까운 곁에서 동역하며 그림자처럼 헌신을 다하시는 위대한 사모님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