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고 든든하게 부흥하는 노회”
서울송파노회 제101차 정기노회 / 신임 노회장에 한현수 목사
서울송파노회는 지난 16일 수지방주교회(담임:장권태 목사)에서 ‘제101차 정기노회 및 목사 임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신임 노회장으로 한현수 목사를 추대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서기 고기웅 목사의 사회로 제1부 개회예배는 회의록서기 송규일 목사가 기도한 후 부서기 송석 목사가 사도행전 9장 31절 성경 말씀을 봉독했다. 설교는 노회장 노순호 목사가 나서 ‘평안하고 든든하게 부흥하는 노회’를 주제로 귀한 말씀을 전했다.
이후 회계 조영용 목사가 봉헌기도를 드렸으며, 장로고시(서우석, 윤승현), 전도사고시(김동화), 목사고시(김범수, 이재경, 이진석, 하승민) 합격자들에게 고시합격증을 수여했다. 노회장 노순호 목사는 수지방주교회당회에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증경노회장 손창후 목사의 축도로 순서를 마쳤다.
제2부 회무처리에서는 △회원점명 △절차보고 △전회의록낭독 △각부 보고 △회장단 임원선거 △신구임원 교체식 △제47회 총대 선출 △예산안 심의 △안건토의 등의 시간이 마련됐다.
한편, 서울송파노회는 제101차 정기노회를 통해 목사 임직식 및 강도사 인허식도 함께 거행했다. 수지방주교회 당회장 장권태 목사의 기도 후 부노회장 한현수 목사가 마태복음 28장 18~20절을 봉독했으며 노회장 노순호 목사가 ‘예수님의 분부를 따르는 목회자’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증경노회장 이동근 목사는 축사를 증경노회장 한능선 목사는 격려사를 전했다.
서울송파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 한현수 목사 △부노회장: 박효진 목사 △서기: 고기웅 목사 △부서기: 송석 목사 △회의록서기: 송규일 목사 △부회의록서기: 김완진 목사 △회계: 조영용 목사 △부회계: 하규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