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예빛교회’ 설립 감사예배 드려
충남노회, 지난 9일 당진시 정미면 소재
2024-03-27 이석훈
대한예수교장로회 충남노회 산하 당진예빛교회(담임:황만철 전도사)가 지난 9일 충남 당진시 정미면 소재 예배당에서 교회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진예빛교회는 ‘2세대를 위해 1세대가 헌신하는 교회’, ‘쉐마교육 공동체’, ‘기독교교육 콘텐츠 계발’을 비전으로 세우고, “한국 교회에 영향력을 미치는 교회”를 일구어 갈 것을 다짐했다.
충남노회 주관으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노회 서기 김기종 목사가 인도한 가운데 부노회장 김은태 목사가 대표기도, 부서기 최영규 목사가 성경봉독 후 노회장 최호준 목사가 ‘위대한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말씀선포 후 노회장 최호준 목사는 교회 설립과 담임교역자 파송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선포했으며, 노회 회계 박종필 목사의 헌금기도 후 교회 설립을 축하하는 메시지도 전해졌다.
부총회장 이승수 목사가 권면, 윤정상 목사가 축사했으며, 전체 예배는 중부시찰장 온재천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황만철 담임 전도사는 “교회를 설립하기까지 기도와 격려로 이끌어주시고, 축하해주신 노회 목사님들과 교우들께 감사드린다”며 “당진예빛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몸된 지체가 되어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와 직분을 따라 하나님의 사역을 이루어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