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백석문화대,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금융업계 인재양성 위해 협력키로

2022-05-20     이진형 기자
백석대학교·백석문화대학교가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가 지난 19일 교내 본부동 소회의실에서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 송준철 서울본부 지점장, 임재성 서울본부 CM,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한정수 산학협력단장, 유재갑 산학협력단 팀장,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 이지수 산학협력단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관련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관련 사업 분야 육성과 관계되는 교육 지원 △기타 협약기관의 상호 관심 분야 및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협력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은 “최근 우리 회사는 젊은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금융교육과정 운영에 회사의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백석대, 백석문화대 출신들이 우리나라 금융업계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과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은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금융교육과정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대학에서도 금융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는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한 보험판매전문법인(GA)으로 고객 최우선주의, 최고의 입지 구축, 이해하기 쉬운 상품과 서비스 제공, 함께하는 성공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