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노회, 백석교회 설립 감사예배
2021-11-03 이석훈
지난 23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에 조미경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경기노회(노회장:이호준 목사) 산하 백석교회(담임:조미경 목사)가 설립돼 지난 23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조미경 목사는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는 시기에 용기를 내어 하나님 나라 확장과 주님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백석교회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선교에 큰 꿈을 가지고 있는데 교회 근처에 많이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에게 복음을 전해 본국에 돌아가서 그들이 복음을 전할 수 있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조 목사는 외국인 노동자들에게 한글도 가르치고, 다문화 가정의 아동과 부모들에게 관심을 갖고 현재 아동센터에서 그들과 상담하고 있다. 특히 다문화 가정의 부모와 아동들의 어려운 현실을 다양한 방법으로 도와주며 ‘내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라’는 주님 말씀대로 실천하려고 한다.
이날 예배는 노회 서기 조지환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박훈종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나길수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이호준 목사가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홍승일 목사의 봉헌기도, 이호준 노회장의 설립 선포, 교역자 파송이 있었다.
노회 설립을 축하하면서 증경노회장 유영삼 목사의 권면과 증경노회장 이남진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조미경 목사의 답사 및 광고와 이호준 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